> 고객센터 > 이용후기

공지사항

‘엠카운트다운 IN JEJU’ 추가티켓오픈 안내입니다.

탐나오 운영팀 2016-10-13 16:41:27

‘엠카운트다운 IN JEJU’ 추가티켓오픈 안내입니다.

- 공연일시: 2016. 10. 27(목) 저녁 6시
- 공연장소: 제주종합경기장
- 티켓가격: 5,000원
- 본 공연 티켓가격에는 예매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으며,현장 티켓 수령시 좌석지정이 진행됩니다.
- 추가티켓오픈 일정 : 2016. 10. 13(목) 오후 8시

-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10월 12일(수)에 오픈한 ‘엠카운트다운 IN JEJU’ 티켓이 매진되었습니다.
취소표 수량 반영과 좌석 조정을 통해 2016. 10. 13(목) 오후 8시 추가 오픈을 진행합니다.
2차 라인업은 차주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세부 출연진 및 공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공연은 Mnet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연 진행 중 관객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촬영, 노출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 일부 좌석의 경우, 좌석 형태/구역/연출상의 이유로 무대가 부분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타인으로부터 양도 받거나 추가비용을 지불하여 구매한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며 사전 통보 없이 무효 처리 되거나 법적인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간의 직거래나 불법사이트의 예매대행 서비스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구매 당사자 있으며 공연 주최/주관사와 예매처는 책임이 없습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는 주최/주관사와 예매처에서 해결해 드릴 수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된 피해를 당하시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World No.1 K-POP차트쇼 Mnet ‘엠카운트다운 IN JEJU’

World No.1 K-POP차트쇼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이
오는 10월, 제주도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엠카운트다운 IN JEJU’는
한류를 이끄는 최고의 K-POP 스타들이 총 출동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하나된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며,
제주도 특유의 관광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도 마련될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 IN JEJU’ 라인업

갓세븐(GOT7) / 다비치(Davichi) / 몬스타 엑스(MONSTA X)
방탄소년단(BTS) / 아이오아이(I.O.I) / 트와이스(TWICE)
and more artists to be announced!

* 세부 출연진 및 공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