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이용후기

이용후기

총 910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10 [제주썬호텔-스탠다드 트윈룸] 좋습니다 vnf***** 2018-06-20
  •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깔끔하고!
    공항과도 가깝고! 장점이 많네요.
    강추합니다!! (0)

909 [토끼와거북이 식사권] 두번째 방문 shi***** 2018-06-18
  • 작년에 첫방문후 올해 엄마 모시고 꼭 가려고보니 마침 할인권까지 너무좋네요~
    마지막날 식사로 방문했는데 엄마가 그동안 식당중 가장 맛있데요~ 친구분들 알려준다고하시네요~ (0)

908 [제주시 한식뷔페 섬채] 공항과 가까워서 좋아요 red***** 2018-06-18
  • 공항과도 가깝고 깨끗하고
    식성이 다양한 사람들과 같이가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고
    딱새우장도 있고 몸국도 있고 팥빙수, 과일등 후식도 있고
    가성비 좋았어요 (0)

907 [제주시티투어(봄 여행주간 50% 할인)] 좋은 선택 eli***** 2018-06-17
  • 어머니와 제주 에 1빅2일 일정으로 와서 씨티투어 버스로 제주를 여행하니 너무 좋았어요.
    50% 힐인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이층 버스로 안전하게 여행했어요.
    다음에 친구들과 올 때에도 이용하려고 합니다. (0)

906 [라사니아캐슬-메르(1층)정원전망] 제주도 숙소 추천 hop***** 2018-06-16
  • 6월 4일 숙소인 라사니아캐슬에 도착했다. 아내는 인터넷으로 살펴보더니 취소하자고 했다. 오래되어 보인다고. 나는 아니다 넓고 좋다고 했다. 오후 5시쯤 도착했다. 사장님께서 방을 업그레이드 시켜주셨다고 메모리아 바다전망을 배정해 주셨다. 새로지은 건물에 있는 방이었다. 다 새 물건이었다. 아내와 얼마나 기뻐했는지 모른다. 내일도 여기서 자고 싶다고. 조금 쉬다 걸어서 해안을 산책하고 5분 10분 차를 타고 해수욕장에 갔더니 물이 빠져 모래사장을 한참을 걸었다. 주변에 식당이 즐비했고 맛집들이 많았다. 우리는 우럭지리를 먹었다. 무가 많이 들어가서 드런지 얼마나 시원했는지 모른다. 식사를 하고 숙소에 들어갔다. 숙소 마당에 스크린에서 영상이 보였다. 아내에게 밤에 영화 보러올까 하며 숙소에 들어갔다. 숙소 전체에 음악이 흘러 낭만이 가득했다. 다음에 제주도에 가면 다시 예약하고 싶다 (1)

• re
  • 안녕하세요 라사니아 입니다.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너무나 좋은평을 해주시어 몸들바를 모르겠네요 항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하여 노력하는 라사니아가 되겠습니다 다음에 한번더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905 [제주공항렌터카-아반떼 AD] 잘 이용했어요 재이용 의사 있어요~ lli***** 2018-06-15
  • 거의 밤9시되어서 도착했는데 픽업차량 운행으로 야간 차량인수도 편했고 좋았어요.
    차량도 금연차량으로 배정되어서 깨끗했고요, 다음에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0)

904 [유탑유블레스호텔-오션패밀리온돌(바다전망)] 아이들과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mnu***** 2018-06-15
  • 3살,9살딸과 버스타고 제주도 여행을 했는데
    유탑유블레스 호텔뒤쪽에 버스정류장이 가까이
    있어 편하게 다닐수있었어요~
    근처에 식당도 많아 골라먹을수 있었구요
    이불,방,화장실이 깨끗했고 온돌이라 아이들이랑
    자기 편했어요~ 바로앞이 바다라 볼수있고
    조금만 걸으면 나가놀수있어 좋았구요^^
    다음에도 유탑유블레스 호텔에서 묵고싶네요~ (0)

903 [라사니아캐슬-메르(1층)정원전망] 유럽풍의 펜션 lee***** 2018-06-15
  • 바다 앞에 자리잡은 유럽풍의 펜션 너무 좋았어요. 바로 앞에 음식점이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수 있었고 또 바로 앞에는 바다가 있어서 산책하고 아이들 놀기에 좋았어요. 너무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1)

• re
  • 안녕하세요 라사니아 입니다 먼저 저의 숙소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족하고 가셨다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한번더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주도의 좋은 추억 간직 하시길 빌며~~ 감사합니다!!
902 [(주)해마-스탠다드한실] 할머니 엄마와 세명이 있었는데 좋았어요 sos***** 2018-06-14
  • 저녁비행기라서 근처 가까운 숙소 찾고 있었는데 거의7분 안되어서 도착했던것 같아요 장점을 말해보자면
    1. 공항이랑 거리가 진짜 가까움
    2. 직원분들이 친절하심
    3. 옆에 골목가면 바로 식당이 있음
    4. 편의점1층에 있음
    5. 조식제공_한식포함한 조식-어른들과 같이 가기 좋음
    6. 온돌방이어서 어린이나 어른들 같이 가거나 인원수가 애매하게 많을 때 적합
    ㅎㅎ전체적으로 좋았어요 다만 옆에랑 그 앞쪽에 아주머니 아저씨들 단체로 놀러온 것 같은데 방음이 잘 안되다보니까 밤에 너무 시끄러웠네요. 문열어두고 얘기하고 복도에서 떠들고...문이 이중구조로 닫히면 덜 할 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쉬웠어요 전반적으로는 만족합니다ㅎㅎ깨끗했어요 (0)

901 [특별한렌트카-아이오닉 일렉트릭] 처음 사용해 본 전기차.. 그리고 특별한렌트카 j2o***** 2018-06-12
  •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시면서 전기차에 대해 설명해 주셨는데 타고 다닐때 너무 편리하였고 주행성능도 매우 뛰어났습니다. 제주도는 전기차 충전소가 많은 편이라 큰 불편함 없이 타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충전비용이 하루 5천원이 있고 그외 아이오닉은 수입타이어를 사용하기에 보험비용이 1만원 청구되었어요. 그래도 풀 충전하면 250k 정도 타니까 5천원에 250k면 휘발유 넣는 차보다 연비가 월등히 뛰어나 주행거리가 많은 분들에게는 전기차 적극 충전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