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이용후기

이용후기

11301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301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 & 늦은오후권 (26.06월)] 시어머님과 남편과 즐겁게~ jun***** 2026-06-23
  • review

    +1

    시어머님 모시고 남편과 같이 갔어요~~^^두 분 모두 평생 처음이라고 하시고 너무 좋아하셔서 엄청 즐거웠습니다.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0)

11300 [신동아렌터카-더 뉴 아반떼 CN7] 신동아렌터카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ej7***** 2026-06-22
  • 제주 여행하면서 이용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배정받은 차량이 키로수도 얼마 안 된 새 차라 내부도 정말 깨끗했고, 운전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에어컨도, 엉시도!! 너무 시원하게 잘 나와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 인수하러 갈 때부터 반납 후 공항까지 데려다주실 때까지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이용했어요.

    특히 반납 후 제 카드를 렌터카에 두고 온 걸 뒤늦게 알았는데, 다음 셔틀편으로 바로 찾아서 가져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여행 마지막까지 안심할 수 있었어요.

    차량 상태, 서비스, 친절함 모두 만족스러웠고 다음에 제주에 오게 되면 또 이용하고 싶은 렌터카입니다. 추천드립니다! 😊 (0)

11299 [애슐리퀸즈 서귀포점] 가격만족 뷰만족 ram***** 2026-06-22
  • review

    +3

    가성비도좋았고 리조트안 산책길도 넘좋았어요
    제주도다시가면 꼭들릴겁니다^^ (0)

11298 [★최저가★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뷔페] 런치 뷔페 chj***** 2026-06-22
  • 탐나오 결제후 저렴하게 이용한 런치뷔페 만족합니다^^ 부채살구이 전복구이 음식도 괜찮아요~~~ 주말 런치라서 다소 복잡했는데 창가쪽 안내받아 식사 잘 했어요~~~ 주말은 미리 꼭 예약 필요할것 같아요~ (0)

11297 [탐탐판놀이] 온가족이 즐겁게 놀았어. mvc***** 2026-06-22
  • review

    +1

    제주어 관심 많아서 가족들이랑
    함께 즐겁게 보드게임 했어요.
    지인들한테 선물 주려고 할인할때 여러게 샀어요. (0)

11296 [탐탐판놀이] 탐탐판놀이 재밌어요~! yeo***** 2026-06-22
  • 탐탐판놀이 너무 재밌네요~
    아이들과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답니다.
    제주어도 배울수 있어 좋았어요^^ (0)

11295 [조아렌트카-쏘나타 디 엣지] 렌트카 이용 ljs***** 2026-06-22
  • 저렴한 가격과 좋은제품으로 즐거운 여행 되었습니다. (0)

11294 [한라산렌트카-더 뉴 아반떼 CN7] 가격도 싼데 친절까지 tut***** 2026-06-21
  • 싼게 비지떡 이라지만
    친절.신속응대까지 덤으로 받았어요 (0)

11293 [조아렌트카-베뉴]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만족 ili***** 2026-06-21
  • review

    +1

    귀 사의 렌터카인 베뉴 차량을 3박 4일 동안 잘 이용하였습니다. 차량 상태와 청결도 등 사용에 만족하며, 공항-회사 까지 셔틀버스 시간이나 거리도 적절하다 판단합니다. 귀 사가 준비해준 렌터카 서비스와 가격에 만족합니다. 고맙습니다. (0)

11292 [제주다움렌터카-K5 3세대] 렌터카에 블박이 옵션인건 제주도 전역이 다 그런건가요 fos***** 2026-06-21
  • 제주도 2년만에 다시 갔는데요
    2년전 여행때는 탐나오와 탐나는전으로 저렴하고 믿을 만한 렌터카 업체라고 생각하고 이용했었는데, 그때는 슈퍼자차?는 있었는데 블박.. 을 옵션으로 구매해야하는지는 이번이 처음이라 당황했네요. 탐나오에서 저렴하게 차량 렌트햇다 생각했는데 정말 차량만 빌리는 값이고, 보험, 블박 옵션하니 10만원은 그냥 넘어가네여 ㅠㅠ 그동안 물가상승이 있어서 그런지 이전에는 블박은 기본이였는데.. 이렇게 변한건지
    물론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었다 하셔서 제가 꼼꼼히 안본 탓도 있지만 격세지감이드네요 (0)